분양대행

1. Project 개시 |
사업주체 의견수렴 : 사업전략 이해 / 업무의 범위설정 / 사업전담팀 구성 |
사업환경 조사분석 : 사업환경 분석 / 입지환경 분석 / SWOT 분석 및 Concept 설정 |
2. 마케팅계획 수립 |
ON·OFF라인 마케팅전략 수립 / 커뮤니케이션 목표설정 / 설문조사 실시 / 타겟설정 |
상품화컨셉 수립 / 세부 상품화계획 제안 / 상품 특화전략 제안 |
3. 영업조직 운영 |
홍보관 운영전략 수립 / 지역특화 영업조직 확보 / 분양목표 점검 및 관리 |
잔여물량 해소방안 수립 / 영업조직 강화 및 정비 |
4. 성공분야 |
ON·OFF라인 영업 최적화전략 수립 / 사전 수요확보전략 수립 / 초기분양률 극대화 유도 |
잔여물량 해소전략 수립 / 계약시 발생 민원 조율 |
5. 계약자 관리 |
지속적 계약자 관리 / 전매 등 업체관리를 통한 계약자 이탈방지 |
6. 철저한 사후 관리 |
입주시점 계약자관리를 통한 입주율 극대화 유도 / 계약자 민원발생 최소화전략 수립 |
